1580, 9/79 회원가입  로그인  
   bsjzzz
   원격종료....

http://www.hackerschool.org/HS_Boards/zboard.php?id=Free_Lectures&no=422 [복사]


시작 - 실행 - shutdown -i
를 쳐보자.....그러면 원격시스템종료 창이 나옵니다.
거기서 아이피나 컴퓨터 이름을 적고 수행할 업무에 종료나 재부팅을 하시고 사용시간은 최저 30초입니다.(경고 표시를 끄면 바로 적용됩니다. 0초) 설명에다가 장난으로
"오락하다 걸렸음..." 이러면 조금은 재밌습니다....ㅋㅋㅋ
그럼 악용하지 마시길........

  Hit : 10155     Date : 2006/01/02 01:44
[불법/스팸글로 신고하기]



    
sjh21a 콘솔에선 -m 과 -c 2006/01/02  
X-line 그냥 아무아이피 대면 원격 종료 되요? 2006/01/02  
idl0521 학교에서 처럼 네트워크 연결이 되어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관리자용 기능인 것 같은데... 방학이어서 시험도 못해보고 2006/01/02  
blue21 idl님 솔직히 이글도 악용될 소지가있는 자료와 관련된 게시물에 속하지 않을까요? 원래 대부분 다 그럼 ㅎㅎ 2006/01/02  
idl0521 ㅋㅋ 전 나와 있는 내용만 따르렵니다. 2006/01/02  
raspud 그런데 실행에서shutdown햇는데 안됨ㅡㅡ 2006/01/03  
gbajh 저도 안됨 이거 말고도 몇몇개더 ㅋ 2006/01/03  
아이프리드 shutdown 만한다고 되는게 아니라 뒤에 -i 까지 해주셔야 됩니다. shutdown -i 이런식으로요 2006/01/04  
빈대 엄머, 정말요? 헐 ㅋㅋ 2006/01/04  
빈대 친구와 함께 메신저 하다가 ip찾아서 해보겠습니다. 친구한테 "짜증나 나 튕겼어"라는 문자가 날아올때 까지... 그럼 이만.. 2006/01/04  
H.R.T 한번쯤 해보고싶군요..;;;ㅋㅋ 2006/01/04  
fgir306 빈대 혹시 실험대상이 나는 아니겠지; 2006/01/04  
빈대 실험대상은 너였어 ^^ 2006/01/04  
kgt2001sus 상대방이 동의하지 않는데도 되나요? 2006/01/05  
yoonsukhyun 무슨차뜨면 컴퓨터 추가에서아이피주소추가한담하면 그아이피주인컴퓨터가 꺼지나여? 2006/01/06  
bsjzzz 오랜만에 왔더니 답글이 많네요...ㅋ...참고로 2000은 shutdown 파일이 없으므로 설치해주셔야합니다...상대방의 동의 완전 "무시"입니다. 2006/01/07  
빈대 그럼 그대로 당할 수 밖에...? shutdown 꺼두는 기능이나 뭐 그런거 없나요? ToT?? 2006/01/07  
ZERO COOL 원격조종 이거는뜨는데; ㅋ 함해보고 싶습니다.. 2006/01/20
nar victim쪽 PC에서 종료 메세지가 나올시에, shutdown -a 라고 치시면, shutdown 유보 됩니다. 2006/01/23
jonginsir 해봤는데 뭐 내가 셧다운 시켰다는걸 어떻ㄱ ㅔ알죠 2006/02/07  
jonginsir 친구한테 해봤는데 나한테 "뭐하냐"-0-;.. 2006/02/07  
jg0525 상대방의 ip나 컴터이름을 넣었는데 안되는데 이유가....???? 2006/02/14  
kgt2001sus 이런거 될리가 있나 ㅡ.ㅡ;; 2006/02/15  
seokjin8 내컴퓨터에다가 썼다가 데이터 다 날라감 ㅠㅠ 데이터 저장도 안했는데 ㅠㅠ 2006/02/20  
seokjin8 ↑나임 ㅎㅎ 근데 넘 불쌍하져 ㅠㅠ 2006/02/20  
skylove89 아이피를 넣엇는데 안되여 .. 2006/04/16  
안되여 맞아요 안되여...ㅠ 2006/05/31
안되여 우리집꺼는 되는데 ㅠㅠ 2006/05/31
아쓰 헐 ㅋ 아이피만 치면 되나요 ? 원격접속할때는 원격접속할 컴터에 옵션달아줘야 하잖아요 ㅋ 2006/06/01
허얼신기 저 아무아이피나 치고햇는데 됫음!!! 2006/08/02
tla1541 좀 제대로 설명해주세요 자세히 설명히 안되서 잘모르겠구요 그리고 상대방이 종료됬다는 걸어케알죠???????????????????????? 2007/01/21
qqaa7 xp 자체기능이기때문에 xp만 지원됩니다. 2007/02/16  
안됩니다 매신져를 통해 아이피를 따온다, 아이피를 입력 후 확인, 아무이상 없음;;; 2007/03/10
ㅇㄹㅇ 말이되냐 초딩들임??? 그렇게아이피 쓴다고 다되면 컴터 다끈다 ㅡㅡ 경고표시 1초로하고 2007/09/02
tmdcjfz 윗분말씀동감;ㅋㅋ 2008/12/12  
tmdcjfz 되는데 ㅋ 2008/12/12  
dks1548 다운 받는게 어디 있나요 ? 2009/09/04  
rorkman 저 커퓨터 아이피를 적고 할땐 꺼졌는데
아버지 컴퓨터 아이피적고 하니까 안 꺼지내요
2009/12/01  
akwjs566 그걸로 조종하는 거애요 2011/03/13  
1420   [펌]Ptrace를 이용한 재미는 해킹.[4]     ^^
02/08 10845
1419   해킹기법? (기발하다고 해야하나,웃기다고 해야하나)[35]     whqkdnf000
07/31 10816
1418   [Reverse Engineering] 리버싱의 기초 - 범용 레지스터와 Assembly(Pop,Mov)     zen0c1de
07/18 10763
1417   [펌]스니핑[1]     loveaaav
03/24 10702
1416   c언어 for문      hacs98
06/15 10671
1415   I. 리눅스 구조 및 일반 명령어.     괴도js
07/04 10616
1414   [C기초] 11 - 함수 매개변수로 배열을 넘기려면?      sihun1113
05/01 10573
1413   왠만한사람들은다알지도모르겠지만[6]     백룡출해
03/17 10561
1412   C언어(진법)[9]     whqkdnf000
02/25 10534
1411   메모리 덤프(블루 스크린=STOP 스크린) 코드 및 해결[1]     ROK.AF
02/09 10484
1410   네트워크 개념 휘어잡기 7[8]     소유
09/16 10451
1409   리눅스 명령어 한꺼번에(소유님꺼)[11]     ssakura
07/07 10407
1408   알기 어렵게 설명한 Buffer Overflow[4]     blackcoder
02/17 10347
1407   [동강]백트랙을 이용한 재밌는 놀이들![4]     cdpython
09/29 10293
1406   개발자가 알아야할 10가지 보안팁으로 코드를 보호하자.     푸른하늘
09/01 10281
1405   [자작]포렌식을위한NTFS구조[2]     havu
01/11 10273
1404   네트워크 개념 휘어잡기 6[10]     소유
09/15 10264
1403   배열 내에서 랜덤한 n개 추출하기[2]     kjwon15
12/05 10253
1402   D.Dolphin님 질문내용] LAN과 WAN의 차이점과 VAN의 정의[5]     푸른하늘
09/11 10223
  원격종료....[39]     bsjzzz
01/02 10154
[1][2][3][4][5][6][7][8] 9 [10]..[79]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Hackerschool.org / Secure Patch by Hackerschool.org & Wowhacker.com